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뚜기 돌판 불고기피자 솔직후기 (+전자렌지 사용)

반응형
오뚜기 돌판 불고기피자 솔직후기

 오뚜기에서 돌판오븐으로 구운 냉동피자가 새로나와서 구매를 해봤어요.

 

 요즘엔 냉동식품이 워낙 퀄리티있게 잘나와서 굳이 배달 안시켜먹어도 별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쓱배송 시키는 김에 오뚜기에서 새로나온 불고기피자를 주문했답니다.

 

 제품은 일단 아래사진과 같이 패키지되어있어요.

 

 예전에 처음 오뚜기피자 나왔을 때는 노란색의 패키지였는데, 이번에는 돌판오븐을 주제로 해서 그런지 뭔가 고급스럽고 프리미엄스럽게 잘 나온 것 같네요.

 

 일단 패키지는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좋았습니다.

 


 

 제품 뒷면엔 돌판오븐 불고기 피자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조리법, 식품정보들이 적혀있어요.

 

 제품 설명을 보니 20시간 이상 저온에서 숙성한 도우가 기대가 되네요.

 

 조리법은 3가지 방법이 있는데, 저는 간편하게 전자렌지 조리법을 선호해요. 

 


 

 자, 이제 피자를 꺼내볼까요?

 

 피자를 꺼내보니 불고기랑 치즈, 피망 등 토핑들이 가격대비 괜찮게 올려져 있네요.

 

 그리고 비닐로 꼼꼼하게 패킹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그런데 피자가 통으로 한판 들어가 있어서 피자를 몇조각씩만 먹고 싶은 사람들은 따로 조각을 내서 먹어야 한다는 점이 좀 불편할 것 같아요. (저는 한판은 그냥 먹기때문에 괜찮았어요.)

 


 피자를 전자렌지에 7~8분정도 돌려준 모습이에요. 

 

 저는 따로 그릇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렌지 판위에 종이호일을 2장정도 겹쳐서 깔아 돌려주는데, 모양도 흐트러지지 않고 골고루 잘 익혀져서 좋더라구요. (이 방법 추천해요.)

 


 

그리고, 피자를 먹기좋게 가위로 조각을 낸 모습이에요.

 

 저는 피자를 전자렌지에 돌린 후에 조각을 내서 먹어요. 왜냐하면 냉동된 상태에서는 잘 조각내지지도 않고 토핑들이 여기저기 다 분리가 되어서 별로더라구요.

 


 맛평가!

 사실 이 피자를 먹기전에 오뚜기피자 돌판오븐으로 구워만든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어봤었는데, 저는 불고기피자 보단 콤비네이션이 더 맛있었어요.

 

 뭔가 불고기피자는 콤비네이션보단 좀 금방 질리는 맛이 있더라구요. 불고기 맛이 강해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하지만,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치즈의 양이 많아서 먹을 때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고 토핑들도 골고루 잘 분포되어 있어 먹을 때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도우도 쫄깃쫄깃했구요.

 

 그리고 피자의 양제 기준으로는 한끼에 한판은 가볍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였어요. (잘먹는 사람 기준!)

 

  이전에 나온 오뚜기 피자와 비교를 해보면 이번에 새로 나온 피자가 확실히 더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답니다. (제기준)

 

다음번에도 피자가 먹고 싶을 때 재구매각인 제품이었어요. 다음에는 콤비네이션피자로 2~3개 구매해야겠어요. 

 

 끝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자를 드시고 싶으시면 이번에 오뚜기에서 나온 돌판오븐으로 구워만든 피자를 드셔보세요.

 

 일단 호불호가 없을 대중적인 피자맛이고, 집에서 전자렌지나 오븐, 에어프라이어기에 몇분 정도만 돌려서 먹을 수 있으니 매우 간편하게 집에서 피자를 드실 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