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청정원 알프레도 크림파스타 솔직후기!

반응형
청정원 알프레도 크림파스타 솔직후기


 이마트에서 청정원 파스타를 1+1 행사를 하길래 냉큼 구매를 해왔어요.

 요즘따라 까르보나라 같은 크림파스타를 즐겨먹는거 같은데 알프레도 크림파스타는 처음먹어보는거라 기대반 설렘반이었어요.

 까르보나라랑은 뭔가 비슷하면서도 다른 맛일 것 같은데 요리를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청정원 알프레도 크림파스타는 파스타면, 파스타소스, 치즈파우더로 구성되어있고 각 2개씩 들어가 있어요(2인분)

 칼로리는 453kcal입니다.(한끼로 먹기엔 괜찮은 칼로리같네요.)
 

 


 청정원 알프레도 크림파스타 조리법은 매우 간단해서 조리하기 매우 편했어요.(후라이팬 하나로 끝!)

 후라이팬에 물50cc랑 파스타면을 넣어서 면이 익혀질때까지 볶다가 -> 물이 어느정도 없어지면 파스타소스를 부어서 30초정도 볶아준뒤 -> 마지막으로 치즈가루를 뿌려서 마무리 하시면 끝이에요.

 거의 3분만에 모든 요리가 끝이나서 시간없을때 해먹기 좋았어요.(아침에 시간없을 때 간단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요리가 완성된 사진이에요.

 

 전 후추를 좋아해서 여기에 후추를 살짝 첨가해서 먹었어요.

 

 다른 분들도 첨가할게 있으시면 더해서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맛평가

 맛은 까르보나라보단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라서 까르보나라가 느끼해서 싫으신분들은 부담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치킨엑기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뭔가 감칠맛 같은것도 나더라구요. 

 

 양도 1인분이 적진 않을까 고민했는데 막상먹어보니 포만감도 꽤 들더라구요. 가격, 맛, 용량까지 3가지가 잘 어울려지는 제품이었어요. 

 크림파스타가 생각날 때 한번 드셔보세요.

 

 크림파스타가 생각날 때 집에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고, 조리법 또한 후라이팬 하나로 가능할만큼 간단하기 때문에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