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코즈 칼림바 추천 (+ 개봉 후기 / 칼림바 케이스 / 취미 생활)

반응형
네코즈 칼림바 추천

 클래스101을 보다가 칼림바를 배우는 클래스를 보고 칼림바 음색이 너무 맘에 들어 칼림바에 대해서 알아보게 됐어요.

 

 칼림바 연주하는 걸 보는데 칼림바의 음색이 뭔가 오르골 같으면서도 연주를 하면서 마음을 치유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달까...? 너무 좋았어요.

 

 무튼, 안그래도 새해도 됐겠다. 새해목표악기 연주 하나 배워야지 생각했었는데, 바로 이거다 싶었죠.

 

 그래서 칼림바에 대해 알아보고 검색해본 뒤 칼림바로 유명한 위키위키에서 네코즈 칼림바로 결정했어요.

 

 위키위키에 칼림바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초보기도 하고 집에서 조용히 연주하고 싶어 울림통이 없고 가격도 저렴한 네코즈 17CP 캄포우드 플레이트 제품을 구매했어요. (매우 만족한답니다.)

 


 

 배송은 빨랐어요. 주문하고 하루 뒤에 오더라구요.

 

 택배는 로젠택배구요. 

 

 처음 박스를 개봉하니 아래 사진과 같이 들어있었어요.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이상없이 잘 도착해서 매우 만족했어요.)

 


 

 박스안에 제품을 꺼내보면, 주문한 케이스와 칼림바 그리고 사은품8종(전용파우치, 음계스티커, 키 스티커, 튜닝 헤머, 극세사 클리너, 루아우 카주(악기), 뮤지션 마켓 쿠폰, 정품등록증)이 들어 있어요.

 

 정품등록증으로 위키위키사이트에 들어가서 정품등록을 하면, 무상으로 2년동안 A/S가 가능해요.

 (제품 구매후 1개월 이내에 등록)

 

 제품 가격네코즈 칼림바 45,000원 / 네코즈 케이스 10,000원 = 55,000원 이에요.

 (케이스는 원래 15,000원인데 칼림바와 같이 구매하면 10,000원에 구매가능해서 같이 구매했어요.)

 


 

 네코즈 칼림바를 꺼내 자세히 보면, 음쇠위에 음계가 레이저로 각인되어 있고 밑에는 네코즈라고 귀엽게 판각되어 있어요.

 

 디자인은 깔끔하고 심플했어요. 그리고 음색도 오르골 소리처럼 너무 맘에 들었어요.

 


 

 케이스마르살라 색상으로 색상이 1개 뿐이라 좀 아쉬웠지만, 칼림바를 보관하기에 튼튼한 재질로 되어있어요.

 

 케이스 구성도 튜닝헤머랑 극세사 클리너 등 칼림바연주에 필요한 물품을 함께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넉넉하니 좋더라구요. (색상말고는 만족)

 


 

 마지막으로 아래 사진은 칼림바를 주문하고 연주하고 싶은 노래들을 캡쳐해서 정리해 놓은 사진인데, 칼림바가 오자마자 하나씩 연주해봤어요.

 

  제가 처음 연주해 봐서 그런지 몇몇 곡은 매우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시대를 초월한 마음 - 이누야사 OST할아버지의 낡은 시계는 숫자악보를 보면서 천천히 연주해보니 할만 했어요.

 (위의 두곡은 초보분들에게 추천해요.)

 


 

 칼림바를 배송받고 하루에 몇번씩 연주연습을 하는데 할 때마다 드는 생각이 소리가 매우 좋다는 거에요.

 

 과장해서 말하자면, 연주를 하면서 마음이 정화가 된다는 느낌이 든달까..?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제가 산 네코즈 칼림바 제품은 소리도 크게나지 않아 집에서 밤에도 연주하기 괜찮았어요.

 

 이번에 우연한 기회에 칼림바에 대해서 알게 되고, 구매부터 연주까지 빠른 시간안에 이루어졌지만 지금 현재 너무 만족해요.

 

 악보도 숫자로 되어있는 숫자악보형식이 많아서 혼자서 악보를 보며 연주하기도 쉬워요.

 

 전 유튜브를 보면서 연주연습을 하고 있는데 혼자서 하기에 무리가 없더라구요.(+ 유튜브_위키위키 칼림바 추천)

 

 혹시, 새해목표로 악기연주를 하고 싶으신 분이나 혹은 취미생활을 알아보고 계신 분이 있다면 칼림바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