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CJ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솔직후기

반응형
CJ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요즘 스파게티가 땡겨서 이마트몰 쓱배송을 통해 CJ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구매해봤어요.

 

 사실 전 토마토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가끔씩 까르보나라가 땡길 때가 있어서 주문했죠!

 

 (토마토스파게티는 품절이라서 주문못한건 안비밀...;;)

 

 제품은 아래와 같이 스파게티면 2개, 까르보나라 소스 2개, 시즈닝 2개로 구성되어있어요. (2인분)

 


 

 까르보나라는 밖에서 사먹기만하고 집에선 처음 만들어서 먹어보는데, 일단 만들기는 간편했어요.

 

 설명서에는 2가지 조리법이 설명되어있는데 본인이 선택해서 하시면 돼요.

 


 

 저는 설명서에 있는 추천조리법대로 만들어 먹어봤어요. 일단 제품 뒷면에 있는 설명서대로

 

 냄비에 면을 끓이고 물을 버린뒤 올리브유 넣고 소스넣고 볶아준 뒤 시즈닝으로 마무리!

 

 전 설거지가 귀찮아서 냄비하나로 조리를 다했는데, 비주얼이 뭐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하하;;;

 


 맛평가!

 맛은 일단 사먹는 것보단 못해요.

 

 그래도 집에서 간편하게 까르보나라를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치즈맛이 많이 느껴지고 소스의 양이 많아서 빵 같은 걸 찍어 먹기 좋더라구요.

 

 저는 가격대비 만족스럽게 잘 먹었어요.

 

 다른 분들도 까르보나라 생각날 때 간편하게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