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티젠 콤부차 솔직리뷰(후기)

반응형
티젠 콤부차 솔직후기

 

 올리브영에서 행사를 해서 이것저것 사는 김에 티젠에서 나온 콤부차를 구매했어요. 

 차를 마시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마시면서 다이어트 효과도 있다고 하니 마시기 전에 기대가 되더라구요.

(겨울이라 따땃한 차 중에서 다이어트에 효과있는 제품을 눈여겨 보고 있었거든요,,)

 

 마침 올리브영 식품 베스트 순위에 콤부차가 있길래 가격도 나름 괜찮고 해서 질러버렸죠.

 


 티젠 콤부차는 발효음료로 구분이 되네요. 그리고 레몬과즙분말이 첨가되어있어 맛도 어느정도는 있을 것 같구요.

 

 제가 레몬음료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부분이 가장 맘에 드네요.

 

 그리고 콤부차 분말이 독일산이라는 것도 뭔가... 신뢰가 가는 부분이... 흠.. 

 

 찾아보니 코스트코에 티젠 콤부차를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콤부차를 사람들이 많이 드시나봐요. 전 이번에 올리브영 행사때문에 이것저것 보다가 처음 알게된 제품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티젠 콤부차는 검색을 좀 더 해보니 콤부차 중에서도 인기가 좀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그리고 콤부차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마시는 차라고 하니 건강이나 다이어트 등 유행에 민감한 할리우드에서도 즐겨마신다고 하니 효과가 어느정도는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티젠 콤부차는 1개당 15kcal로 일단 칼로리가 낮아요. 스틱도 간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는 사이즈라 콤팩트하구요.

 자, 이제 콤부차를 타볼게요.

 

 콤부차는 스틱1개에 물 250ml를 넣어서 드시면 돼요.

 물은 본인의 입맛에 맞게 조절해서 드시면 될거 같아요. 꼭 정량대로 넣진 않아도 될 듯 하네요.

 


 티젠 콤부차는 탄산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아마 발효음료라는게 이래서 그런것 같기도 하네요.


 스틱 1개를 넣고 물에 저으니 탄산거품들이 위에 맥주거품처럼 올라와요.

 

맛평가

 맛은... 솔직히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


 처음에 레몬분말이 들어가 있길래 레몬음료맛이 나서 별 거부감없이 잘 마실수 있겠지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일단 냄새가 레모나 향이 좀 나는데 레모나의 상큼한 향이 아니라 티젠콤부차가 발효음료라서 그런지 몰라도 꼬릿꼬릿한 레모나 향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맛은 설명하자면, 탄산이 들어간 레몬약맛(?)이 었어요...

 

 뭔가 설명하기가 복잡하지만 음료맛이 아닌 탄산이 들어간 약맛이었어요. 물약맛....

 그래서 전 약맛이 나서 그런지 몰라도 심리적으로 입에서 거부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제가 초딩입맛이라 그런가봐요. 

 

 제가 초딩입맛이라 약도 아무맛안나는 알약을 선호한답니다. (아메리카노가 써서 먹지 않는 사람임.)

 결국엔 1개만 먹구 그 뒤로는 방치중이에요..

 이번에도 다이어트 식품 구매는 실패네요ㅠㅠ
 

 맛도 있고 다이어트 효과도 좋은 그런 식품은 어디에 있을까요...? (곧 만날수 있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