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내돈내산 솔직 후기 리뷰

반응형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를 이마트 1+1행사 할 때 쓱배송으로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feat. 내돈내산)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에 대해서 솔직한 후기 및 리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풀무원-노엣지피자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1.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영양정보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영양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총 내용량은 393g이고 칼로리는 150g 당 360kcal이에요.

그럼 한판에 칼로리는 대략 800~900kcal 정도 되겠네요.

 

나트륨은 높지만 생각보다 탄수화물이나 당류는 낮고 단백질이 높네요. 

 

인스턴트 냉동피자치곤 나쁘지 않은 영양정보인 것 같아요.

노엣지피자-영양정보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영양정보입니다.

 

2.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가격

저는 이마트몰에서 1+1 행사할 때 쓱배송으로 구매했어요. 

 

이때 가격은 9,980원으로 하나 가격에 2개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자주 1+1행사를 하니 행사할 때 구매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3.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정보

  1. 흔히 꼬다리라고 하죠. 빵부분이 없어서 끝까지 피자토핑을 즐길 수 있어요.
  2. 훈제 향이 나는 페퍼로니와 소시지, 5각지 신선채소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요.
  3.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고다치즈, 프로볼로네치즈 총 4가지 치즈가 들어있어요.
  4. 황산알루미늄칼륨(팽창제), 프로피온산(보존료), 합성향료가 들어 있지 않아요.(무첨가)

 

4.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조리법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조리법은 총 4가지가 있어요.

1) 에어프라이어 조리법(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1. 먼저 160도로 에어프라이어를 예열합니다.
  2.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비닐을 제거해 준비합니다.
  3. 에어프라이어에 맞게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넣은 후 아래 기준에 맞게 조리합니다.
  4. 차가울경우 약 30초간 더 조리합니다.
1/4 판 1/2판 1판
160도에 4~5분 160도에 6~7분 160도에 8~9분

 저는 에어프라이어 예열하기 귀찮아서 그냥 1판에 170도로 10분정도 돌려서 먹어요. 그래도 맛있게 데워지더라구요. 본인에게 편하게 온도와 시간을 맞춰서 돌려드시면 될 것 같아요. 

2) 전자레인지 조리법

  1.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비닐을 제거해 준비해주세요.
  2.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피자를 놓고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아래 기준에 맞게 조리해주세요.
  3. 차가울 경우 약 30초간 더 조리해주세요.
  700W 1000W
1/4판 2분 30초 2분
1/2판 3분 30초 3분
1판 5분 30초 ~ 6분 30초 5 ~ 6분

3) 오븐 조리법

  1. 180도로 오븐을 예열합니다.
  2.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비닐을 제거해 준비합니다.
  3. 오븐팬에 피자를 놓고, 예열된 오븐에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11~12분간 조리합니다.

4) 프라이팬 조리법

  1. 실온에서 30분간 피자를 해동합니다.
  2. 프라이팬에 기름없이 피자를 올려놓습니다.
  3. 프라이팬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9~10분간 조리합니다.

 

5.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리뷰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를 포장지에서 꺼내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비닐포장으로 완전 밀봉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토핑이나 치즈도 가지런하게 도우에 잘 올려가 있네요.

 

노엣지페퍼로니피자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포장


자 이제 비닐 포장을 제거해 볼게요.

 

확실히 채소나 페퍼로니, 치즈가 골고루 도우에 가득 올라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겉모습은 일단 합격이에요. 

 

노엣지피자포장제거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모양


이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조리해볼게요.

 

에어프라이어보다 피자가 커서 반으로 쪼개서 넣었어요.

 

피자 뒷면에 점선 표시가 되어있어 반으로 나누기 쉬웠어요.

 

노엣지피자-에어프라이어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완료된 모습이에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

 

간편하게 10분이면 피자 한판을 먹을 수 있으니 너무 편한 것 같아요.

 

노엣지피자완료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6.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맛평가

그동안 여러 냉동피자를 먹어봤는데 이번에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가 Top.3에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한 판을 다 먹는동안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었어요.

 

피자 이름 답게 엣지 없어서 그런지 텁텁하게 목이 막히는 맛이 없고 끝까지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중간중간 페퍼로니가 들어가 있어서 물리지 않게 피자를 먹었어요.

 

7.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총정리

 저는 간단하게 10분이면 한끼 먹을 수 있어서 냉동피자를 즐겨 먹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는 다음에도 계속 재구매해서 먹을 것 같아요.

 

가격도 행사하면 피자 2개를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맛도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피자 크기는 다른 피자보다 조금 작긴 하지만 그래서 저는 한판을 한끼로 먹기 좋더라구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