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시즌 14 리뷰 (+ 모자뜨기 방법)

반응형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시즌14 리뷰!!

 

 드디어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시즌14가 시작되어서 사전예약 때 바로 구매했어요.

 

 10월 초부터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시작이 되었네요.

 

 세이브더 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는 이번시즌에도 GS샵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구매처
 

오늘의 딜!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 모자뜨기 키트

 

www.gsshop.com

 


 

세이브더 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가격

 

  GS샵 구매처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이번에는 스쿨키트 3종류대바늘키트, 니팅룸키트, 실키트 이렇게 총 6종류를 구매할 수 있네요.

 

  가격은 스쿨키트를 제외하고는 평균 기본이 20000원으로 되어 있어요.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구성

 

 저는 사전예약 때 실키트구성으로 구매를 했어요.

 

 저번에 쓰던 도구들이 다 있어서 실키트로 구매를 했는데 알고봤더니 이번 시즌에서는 실이 모두 굵은실(대바늘 6~7mm용) 로 바뀌었더라구요.

 

 혹시나 저번 시즌과 같은 두께의 실로 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이번에는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받은 실키트는 모두 니팅룸으로 모자를 완성했어요.

(+다이소에서 대바늘 6~7mm를 구매하셔서 모자를 뜨셔도 돼요.)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방법

 


 

 니팅룸으로 모자뜨기는 영상으로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모자를 뜨실 때 참고하시면 좋아요.

 

 저도 근 1년만에 다시 뜨는 거라 영상을 참고해서 모자뜨기를 완성했어요.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전달

 모자를 다 완성했으면 깨끗하게 세척해서 건조한 뒤 동봉된 포장지에 넣어 우체국에 접수하면 돼요.

 

 이번 시즌14에서는 완성된 모자를 아프리카 세네갈과 말리로 전달하네요.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완성!

 작년과 비슷한 파우치키링 굿즈가 포함되어 있는 실키트 구성이에요.

 

 그리고 이번에 굵은실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실이 작년보다 퀄리티가 더 좋더라구요. 

 

 아기들도 모자를 따뜻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실 색상도 알록달록 맘에 들어요.

 

 


 니팅룸으로 완성한 모자에요.

 

 니팅룸은 1시간~1시간 30분정도면 모자 하나를 만들 수 있어서 실키트를 배송받고 하루만에 모자를 다 완성할 수 있었어요.

 

 대바늘로 뜨개질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니팅룸을 추천드려요.

 

 


 

 저는 시즌7때 처음 이 캠페인을 알게 되서 시작했는데 벌써 시즌이 14라니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아요.

 그리고 할때마다 느끼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손수만들어서 할 수 있다는 것이 뿌듯하고 좋더라구요.

 

 좋은 캠페인에 참여도 할 수 있고 이번 겨울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생활로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