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LG 유플러스 패밀리샵 (LG 생활건강) 쇼핑 후기 (+ 통신사 할인)

반응형
LG 유플러스 패밀리샵 (LG 생활건강) 쇼핑후기

 

 LG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중이라 종종 생활용품을 구입할 때 LG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 저렴하게 구매를 하고 있어요.

 

 LG유플러스 패밀리샵은 LG생활건강이랑, LG전자 2개의 샵이 있는데, 임직원가로 구매가 가능하고 거기에다가 통신사 멤버쉽 할인도 가능해서 매우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저는 LG생활건강샵을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 정말 잘 이용하고 있어요. (어플 사용이 가능해서 더 편하답니다.)

 

 (+ 밑에 LG생활건강샵 어플 이용법에 대해 링크를 달아놓을 테니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도 몇가지 제품을 구매할 일이 있어서 LG생활건강샵을 이용해 저렴하게 구매 했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안그래도 제품자체가 저렴하게 판매되는데 유플러스 멤버쉽할인과 포인트 사용까지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 가끔 10%할인쿠폰이 뜰때가 있는데 중복할인이 가능하니 쿠폰을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배송 온 제품사진이에요.

 

 배송된 상품도 이상없이 오기때문에 걱정없어요.  게다가 클렌징폼을 구매했는데 샘플도 챙겨서 보냈더라구요.(센스♥)

 

 그리고 일단은 제조일자가 최신이라서 가장 맘에 들었어요.

 

 항상 LG생활건강샵에서 주문할 때 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제조일자를 최신제품으로 보내줘요.

 


 

 주문한 제품 중 몇가지를 제품 설명해 드릴게요.

 

 일단 이번에 주문할 때, 향이 궁금해서 주문한 아우라 퍼퓸탈취제 2종류에요.

 

 먼저, 윌 유 메리미 제품향이 일단 제품에 부착된 설명처럼 랑방 메리미랑 비슷한 향이 나면서 여성스럽고 향긋해요.

 

 뿌려보니, 봄이나 가을쯤에 뿌리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홀리데이 판타지 제품클린웜코튼 향보단 좀 무거운 향인데 섬유유연제향이 나면서 산뜻한 향이났어요.

 

 그래서 여름이나 겨울에 뿌리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무난하게 4계절 다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홀리데이 판타지가 더 맘에 들었어요. )

 


 이번 제품은 디펜덱스 버블 핸드워시 파우더향 제품인데요.

 

 저는 거품형식의 핸드워시를 선호하는 편인데, 마침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 다 떨어져서 새로나온 이 제품을 구매해 봤어요.

 

 일단 제가 파우더향을 좋아해서 이 제품을 구매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향은...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이 제품이 향이 2종류가 있는데, 담에는 다른 향으로 구매를 해봐야겠어요.

 

 그래도 향은 제 생각과는 달랐지만, 거품도 잘나오고 일단은 부드럽고 건조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용감 굿!)

 

 


 

 LG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 분은 LG유플러스 패밀리샵인 LG생활건강샵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LG유플러스 고객혜택이 많이 사라지고.. 좀 그랬는데, 이 패밀리샵 이용중이라서 그나마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일단, 제품을 임직원할인가로 판매하고 거기에 멤버쉽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가끔 쿠폰이 뜰 때 같이 사용하면 더 좋아요.)

 

 그리고 결제금액에 따라 통신요금도 할인 받을 수 있어서 여기서 주문하는게 이득이더라구요.

 

 

 

(+ 위와 관련된 LG생활건강샵에 대한 혜택, 이용법, 사용팁 관련한 내용을 아래 글에 자세히 적어놨으니, 참고해 주실 분은 참고해주세요.↓)

2020/01/27 - [정보] - LG생활건강샵 어플 이용법(+ LG유플러스 패밀리샵/할인 혜택정보 등)

 

LG생활건강샵 어플 이용법(+ LG유플러스 패밀리샵/할인 혜택정보 등)

LG생활건강샵 어플 이용법 LG유플러스 통신사 회원이라 생활용품이 필요할 때 자주 LG생활건강샵 어플을 이용해서 쇼핑을 하는데, 혜택이 좋아서 알려드릴려고 글을 씁니다. 일단, LG생활건강샵을 이용하실려면 LG..

story-aa.tistory.com

 

728x90
반응형